블로그 이미지
사자와 토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6. 12. 20. 00:04 아름다운 행보

매년 겨울이면 빠지지 않는 큰 행사가 있지요.

바로 장길자 회장님께서 이끄시는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의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입니다 ^~^

올해도 많은 분들이 콘서트를 오셨습니다.

정말 엄청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그 현장을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  잠깐 보여드리겠습니다~~!

 

 

장길자 회장님께서는 매년 마지막 달에 봉사와 나눔의 하이라이트로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를 개최하십니다. 이 뜻깊은 현장에는 국내의 이름있는 예술인들의 재능기부로 뜨거운 무대를 함께 만들어 주셨습니다.

 

어느 광고 카피문구가 생각이 나는데요.

"신이 세상의 모든 사람들과 함께 할수 없어 어머니를 만들었다."

사람이 생각한 말이라고 하지만 그만큼 어머니의 존재를 신과 같이 큰 존재로 인식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문구입니다. 역시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은 어머니의 사랑인것 같습니다.

어머니처럼 따뜻한 사랑을 나누시려는 장길자 회장님의 크신 뜻을 더 잘 알게 되었던 콘서트였던 것 같습니다.

 

 

또한 많은 회원님들이 사랑을 나누어 주셨기에 가능했던 콘서트이지요. 콘서트를 개최하시는 분도 중요하고, 콘서트를 참여하시는 분도 중요하고, 콘서트를 꾸미시는 분도 모두가 다 중요한 분들이십니다.

 

추운 겨울이 더 춥게 느껴질 수 있는 곳곳에 뜨거운 사랑을 나누어주시는 모든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회원님들, 재능기부 예술인분들, 그리고 장길자 회장님 너무나 감사합니다.

온세상 모두가 따뜻하게 살았으며 좋겠습니다~!!

 

출처: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1760

posted by 사자와 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새생명 사랑의 콘서트 좋아용~~

2016. 12. 13. 00:06 키득키득

개인적으로 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여기저기 차에 눈이 가네요 ㅎㅎ

제게 있어 캐딜락이란 자동차 회사는 길쭉한 오픈카를 떠올리게 하는 완성차 업체네요 ㅎㅎ

이번에 기사가 나와서 한 번 공유해 봅니다.

XT5 왠지 세단 느낌이 있는 SUV 같습니다.

왠지 좀 웅장한 느낌도 있어 보네요

 

 

 

더 많은 사진은 관련 기사를 한 번 확인해 보셔용 ~~ ^^

http://auto.daum.net/review/read.daum?bbsid=27&articleid=237387

 

posted by 사자와 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6. 12. 6. 00:42 키득키득

잇님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바깥일이 너무 바쁘다 보니 안쪽 일을 너무 등한시 했네요 ㅎㅎ

간만에 인사하는 반가움의 선물로 숨은 그림 찾기를 가져왔습죠~!!

숨은 그림 찾으시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ㅋㅋㅋ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종이로 프린트하시면 좀 더 쉽게 찾을 수도 있을거예요  ^~^v

posted by 사자와 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