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사자와 토끼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6. 10. 21. 22:11 이런저런 강력 후기
요즘 뱃살이 하도 나와서 저녁엔 가급적 탄수화물을 피해 보려 합니다

살이 찌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탄수화물이라고 하잖아요 ㅋ

그래서  저도 도전해 봤지요
음...근데 이건 칼로리가 얼마나 나갈지...

부디 이걸로 뱃살과 안녕하기를  바래 봅니다 ㅎㅎ


준비물은 두부와 치즈고요 심심치 않게
 소스를  준비하시면 더 좋겠지요~!


이거 홈플러스 치즈인데.... 엄청 짜요~~!!!
그냥 먹기 힘들 정도입니다
근데 밍밍한 두부랑 먹으니 괜찮네요 ㅋ


콩단백질 두부


두부를  먹을만큼 잘라서  전자렌지에 뜨끈하게 돌려 주세요~


전자렌지에서 열받았는지 하얀 물을 토해 냈습니다

뜨거울때 치즈를 올려야 해요
치즈를  전자렌지에 함께 돌리지 않은건..
치즈류를 전자렌지에 돌리면 트렌스지방으로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그 얘기 듣고 피자도 안 돌려요 ㅎ





뭔가 심심하듯 하여 전 소스를  준비했어요
요거  맛납니다 ㅎㅎ


그리고 명색이 식사인데그냥 먹기 뭐해서 절인양파를  추가했습니다~!!



아... 이 식단으로 뱃살이 사라져야 할텐데... 근데 이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어서 살이 사라져야 할텐데..
엊그제 바지 하나 엉덩이가 심하게 터져서 버렸습지요 ㅜㅜ
타도 뱃살~~!!!!
여러분 건강하세요 ^~^!!

posted by 사자와 토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독특한 방법이네요^^
    근데 치즈류를 전자렌지에만 안 데우면 되는거죠??

  2. 저는 이미 오래전에 포기했는데.. ㅎㅎ

  3. 그 전에 먹던 밥의 양을 절반으로 한 달 정도만 먹어도 몸무게를 줄일 수 있는데요~~